127 2 0 2 4 2 6개월전 1

할머니, 보고싶어요

시골 할머니의 사랑과 자연의 즐거움

도시 생활에 익숙한 은찬이에게 할머니 댁은 낯설고 불편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할머니의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은찬이는 시골 생활에 적응하고 할머니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이는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일깨워줍니다. 특히, 오줌을 싸서 부끄러워하는 은찬이에게 할머니가 따뜻하게 감싸주는 모습은 현대 사회에서 점점 희석되어 가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 처음에는 닭장 냄새를 싫어하던 은찬이가 할머니의 도움으로 닭들과 가까워지고, 오이를 먹고 닭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모습은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아이가 성장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컴퓨터와 핸드폰 없이도 자연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은찬이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디지털 세상에 갇힌 우리의 모습을 반추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도시 생활에 익숙한 은찬이에게 할머니 댁은 낯설고 불편한 공간입니다. 하지만 할머니의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은찬이는 시골 생활에 적응하고 할머니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이는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일깨워줍니다. 특히, 오줌을 싸서 부끄러워하는 은찬이에게 할머니가 따뜻하게 감싸주는 모습은 현대 사회에서 점점 희석되어 가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
처음에는 닭장 냄새를 싫어하던 은찬이가 할머니의 도움으로 닭들과 가까워지고, 오이를 먹고 닭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모습은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아이가 성장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컴퓨터와 핸드폰 없이도 자연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은찬이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디지털 세상에 갇힌 우리의 모습을 반추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줍니다.

•세대간의 이해
•자연의 교감을 통한 성장
저는 1인 기업, N잡의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랜 독서를 통해 얻은 지혜와 깨달음을 동화에 담아내며, 글과 그림으로 소통의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미디어가 쏟아지는 무한한 콘텐츠 창작 시대!
즐겁고 보람을 느끼며, SNS 활동과 AI 동화작가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독자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휴식과 공감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개인화가 발달하는 시기에 아이들이 동화로 희망과 용기를 얻고 꿈을 도전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저서
혼자인 사람에게 책을 권한다
혼자인 사람에게 시를 권한다
분초사회 시
행동력을 위한 시
우리, 송비
두리야!!

is9916@naver.com
시골할머니의 사랑과

도시생활에 익숙한 은찬이는 다행스럽게도 시골할머니와 야채과일수확하며 즐거운모습이 보였어요..
핸드폰없이 빨래와 비눗방울놀이는 감동이었어요~


냄새가 심했을텐데요
닭들과 대화는 오히려 귀여움이 많았고요,
오줌싸기 모습은 더더욱 그림이 실감났어요..시골소재 동화도 낯설지 않았어요
할머니와 사랑도 느껴지고.좋네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